±Ù´ë¿µ¹Ì¼Ò¼³ÇÐȸ °¡À» ¿¬Âùȸ (Çѱ¹¿µ¾î¿µ¹®ÇÐȸ ±¹Á¦Çмú´ëȸ)
․ÁÖÁ¦: ÀüÀï°ú Æø·Â ¼»ç¿¡ °üÇÑ ¿µ¾î¿µ¹®ÇÐÀ» ÅëÇÑ ¼¼°è½Ã¹Î ¾ç¼º(Nurturing Global Citizens within War and Violence Narratives)
․³¯Â¥: 2019³â 12¿ù 16ÀÏ(¿ù)—12¿ù 18ÀÏ(¼ö)
․Àå¼Ò: ´ëÀü ÄÁº¥¼Ç ¼¾ÅÍ
<Çѱ¹¾î ¼¼¼Ç> 12¿ù 17ÀÏ(È) 13:30—15:00 Çѱ¹±Ù´ë¿µ¹Ì¼Ò¼³ÇÐȸI (104È£)
±è¼Ò¿¬(¸íÁö´ë): ¿Ã¸®¹ö Æ®À§½ºÆ® ¼Ó µµ½Ã °ø°£°ú ¿Ü±¹¼º
¹ÚÁöÀº(â¿ø´ë): ¾ûŬ ÅèÀÇ ¿ÀµÎ¸· ¼Ó ºÎ¾ý °ø°£ ÀçÇö
±èºÎ¼º(ÀÌÈ¿©´ë): ¡®½É¸®ÇÐÀÇ ½ÃÀÛ¡¯: °¨Á¤ÀÌÀÔÀÇ Çö´ëÀû °³³ä°ú »ÏÁ·ÇÑ ÁöºØ
ÁÂÀå: ¿ø¿µ¼±(¼¿ï¿©´ë)
Åä·Ð: ±è¼±Àç(¹Ì½Ã°ÇÁÖ¸³´ë), ³ëµ¿¿í(»ïÀ°´ë), À±¹Ì¼±(¼øõÇâ´ë)
<¿µ¾î ¼¼¼Ç> 18ÀÏ(¼ö) 13:30—15:00 Çѱ¹±Ù´ë¿µ¹Ì¼Ò¼³ÇÐȸII (108È£)
¼Á¤Àº(¿¬¼¼´ë): Selling Love, Selling Art: Commodity and Experience in William Thackeray¡¯s Vanity Fair
¹ÚÁÖÇö(Ä«Å縯´ë): ¡°I wish they were all Christians¡±: Isabella Bird¡¯s Depiction of Japanese (non)-religions in The Unbeaten Tracks
¾È¼Ò¹Ì(¿¬¼¼´ë) The Old Woman and the New
ÁÂÀå: À̼ºÈ£(Çѱ¹±³¿ø´ë)
Åä·Ð: ¼ÕÀϼö(ºÎ»ê´ë), °í¿µÈñ(¼¿ï°ú±â´ë), ÃÖÁ¤¼±(ÀÎõ´ë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