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 Çѱ¹±Ù´ë¿µ¹Ì¼Ò¼³ÇÐȸ º½ Çмú´ëȸ
<¼Ò¼³ ȤÀº ¹Ì»ý(Ú±ßæ)ÀÇ ±â·Ï>
ÀϽÃ: 2013. 5. 30(Åä) 1½Ã 30ºÐ
Àå¼Ò: °í·Á´ëÇб³ ½Å¹ýÇаü 201È£
ÈÄ¿ø: °í·Á´ëÇб³ ¿µ¹Ì¹®È¿¬±¸¼Ò
1:00 ~ 1:30 µî·Ï
1:30 ~ 1:40 °³È¸»ç: ±Ù´ë¿µ¹Ì¼Ò¼³ÇÐȸ ºÎȸÀå ¹ÚÁ¾¼º (Ãæ³²´ë)
Àλ縻: ±Ù´ë¿µ¹Ì¼Ò¼³ÇÐȸ ȸÀå ±èÀÏ¿µ (¼º±Õ°ü´ë)
1:40 ~ 3: 20 ¼¼¼Ç I »çȸ: Á¤ÀÌÈ(¼º½Å¿©´ë)
* Ư°(50ºÐ): ¡°¹Ì»ý, ¾î¶»°Ô º¼ °ÍÀΰ¡: ½ÅÀÚÀ¯ÁÖÀÇ¿Í ´ëÁß¹®È¡±
ÀÌÅñ¤(°æÈñ´ë)
¹ßÇ¥1: "Ç ¸ÆŲÁöÀÇ ¡º°¨¼ºÀûÀÎ ³²ÀÚ¡»: 18¼¼±â '¹Ì»ý'ÀÇ À̾߱â¿Í °¨¼ºÀû ÁÖüÀÇ »ý»ê¡°
¹è°æÁø(°í·Á´ë)
Åä·Ð: ÁøÁÖ¿µ (Á¶Áö¸Þµð½¼´ë)
3:20~3:30: ÈÞ½Ä
3½Ã 30ºÐ ~ 5½Ã 30ºÐ ¼¼¼Ç II »çȸ: À̵¿½Å(¼¿ï´ë)
¹ßÇ¥2: "Fanatical Benevolence" and the Politics of Living Dead in Elizabeth Stuart Phelps's The Silent Partner¡±
ÃÖÀ±¿µ(ÀÌÈ¿©´ë)
Åä·Ð: ÀÌÀ±Áø(°í·Á´ë)
¹ßÇ¥3: ¡°¹Ì»ý, ±×¸®°í ¿¹¿ÜÀû °ø°£À¸·Î¼ÀÇ ¸áºôÀÇ ¹Ù´Ù¡±
ÃÖ¼Ò´ã (°í·Á´ë)
Åä·Ð: ±èâÈñ (¿¬¼¼´ë)
¹ßÇ¥4: ¡°µµ½ÃÀÇ ¹Ì»ý(Ú±ßæ), °Å¸®¸¦ °È´Â ¿©Àڵ顪¿ïÇÁÀÇ ¿¡¼¼ÀÌ¿Í ¹Ù¸£´ÙÀÇ <5½ÃºÎÅÍ 7½Ã±îÁö ÀÇ ²ø·¹¿À>¿¡ ³ªÅ¸³ ¿©¼ºÀÇ µµ½Ã °È±â/¾²±â¡±
Á¤Èñ¿ø(Áß¾Ó´ë)
Åä·Ð: ¿ìÁ¤¹Î(¼¿ï¿©´ë)
5½Ã 40ºÐ ÃÑȸ